사스미님의 삼립 버터식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삼립 버터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4
버터식빵에다 수제 마요네즈 발라서 먹었어요 ㅎㅎ 버터의 풍미가 상당히 좋네요 수제 마요네즈는 계란에 올리브오일 식초 올리고당 넣고 만들었는데 올리브오일 향이 너무 강해서 실패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식빵에 발라 먹으니까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8kcal
삼립버터식빵
5.0(리뷰 13개)
·식단기록7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