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코스트코 소금버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코스트코 소금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4
소금버터빵이 있어서 아침에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금방 갓구운 빵을 만들었습니다 !
나오는길에 구운 빵을 구워서 나와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금방 먹어치워버렸습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빵을 구워서 먹은것 같아요
버터가 많이 들어가면 무조건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70kcal
코스트코소금버터빵
5.0(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