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푸드코아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푸드코아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4
겉으로 봐서는 그냥 견과류 박힌 빵같았는데 한입 크게 베어무니 고구마무스가 쭉 나오더라구요 근데 뭐 고구마 무스 양이 많지는 않아서 그렇게 막 고구마빵같지는 않았어요 내부가 반쯤른 비어있어서... 빵이 부풀면서 빈공간이 생겼겠죠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25g)
292kcal
푸드코아고구마빵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