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삼립 꿀 버터 토스트 식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삼립 꿀 버터 토스트 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5
버터 토스트 입니다 안에 버터 작은거가 은근 녹여잇어서 먹을땨가 맛잇습니다 아무것도 바르지ㅜ않고 먹고 잇어요 원랴는 떨기잼 좋아서 발랏는데 너무 당이 올라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즇아요 바삭 바삭 소라나는 맛에 그것도 너뮤 좋은거 있지요 굿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83kcal
삼립꿀 버터 토스트 식빵
5.0(리뷰 4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