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텐퍼센트커피 버터스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텐퍼센트커피 버터스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5
버터 스콘 배송 받앗습니다 티크닉린데 진짜 맛잇어요 직접 매장에 주문해서 배공 받았고 직접 서울에 매장에도 가봣럿는데 어디서 먹든 다 좋아요 텁텁한 맛이 마니나고 저는 아런 스콘 좋아합니다 이거랑 딸기쨈이랑 클로티드 크림 바르면 최고예요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46kcal
텐퍼센트커피버터스콘
5.0(리뷰 7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