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5
부드럽고 맛있는 크림 버터 바 디저트로 먹었습니다. 코스 요리 중에서 거의 마지막 디저트로 나왔는데 버터의 녹진한 풍미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의 조화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깔끔하게 식사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5g)
225kcal
쿠캣버터바 오리지널
4.8(리뷰 5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