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ang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orang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orang
리뷰3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5
플레이팅은 좀 그렇지만^^
제가 만든 애호박 계란말이~
두부도 같이 부쳐줬어요
요새 애호박이 그렇게 달달하고 맛있던데
최대한 얇게 채썰어서 계란말이 해주니까 맛나더라고용
어렵진않은데 이쁘게 모양내려면 기술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애호박 채썰어서 전처럼 부쳐도 굳굳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