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바디나인 불닭맛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바디나인 불닭맛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65 작성일자 26.04.25
요즘 푹 빠진 불닭맛 닭가슴살을 다이어트 음식으로 잘 먹고 있습니다! 슴슴한 오리지널 스타일만 먹어 보다가 물리는 거 같기에 시켜 보았는데 오오~
진짜 불닭맛이 제대로더라구용^^
땀이 날 정도의 매운맛이 취향 저격이었어용ㅋㅋ
맛있는 다이어트 할수 있겠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6kcal
바디나인불닭맛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