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회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직장에서 회식할 때 먹었던
생선회 입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횟집은 스케다시가 많이 나와
먹을게 많아 좋아요.. 또 먹고 싶네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