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5
무말랭이 먹고 싶다는 막둥이 성화에 반찬가게 찬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무말랭이. 그런데 쫄깃한 식감은 좋았는데 간이 좀 세더라구요.
짠맛을 싫어하는지라 이 맛을 중화시키려고 옰리고당 약간, 맛술 약간 넣고 재조리했더니 맛이 업그레이 되니 밥반찬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