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0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위해 샐러드와 함께 먹었다. 겉면은 그릴 자국이 선명하게 나 있어 불맛이 은은하게 느껴진다.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속살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