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헬스앤뷰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헬스앤뷰티 놀라지마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6
일단 포장부터 위생적으로 개별 진공포장이라 냉장·냉동 보관 모두 편하고, 1팩씩 꺼내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1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스팀으로 익힌 제품이라 기름 없이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전혀 퍽퍽하지 않아서 먹는 내내 질리지 않았어요.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샐러드, 샌드위치, 볶음밥, 오트밀 등 어떤 식단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48kcal
헬스앤뷰티놀라지마라 닭가슴살
4.7(리뷰 3개)
·식단기록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