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저스트그린 두부면치킨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저스트그린 두부면치킨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6
오랜만에 호화로운 아침을 하게되었는데 건강을 위한 식단으로 먹게되었고 두부면은 가벼운데 맛이 별로지만 토마토소스를 뿌려놓으니 괜찮았고 치킨과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를 먹으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골고루 흡수한 것 같아서 좋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90g)
160kcal
저스트그린두부면치킨샐러드
3.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