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26
동원 참치죽에 들어 있는 참기름입니다. 죽을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린 후 참기름을 위에 뿌려 먹으면 고소한 향과 맛이 증가 됩니다. 먹기 좋게 1회용의 양이 포장 되어 있어서, 먹고 버리기 편해요. 기호에 따라 안넣어도 되고 깨고명도 들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