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치킨아몬드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치킨아몬드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점심으로 먹은 파리바게트 치킨 아몬드 샐러드예요. 그릴 치킨과아몬드 치즈 감자 샐러드 옥수수가 들어있는 샐러드로 함께 들어 있는 참깨 흑임자 드레싱에 뿌려 먹으면 굉장히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고 야채도 꽤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125kcal
파리바게트치킨아몬드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