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7
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서 바나나를 세일하길래 사왔습니다. 총3개들어 있는데 1,500원이에요. 외관상 살짝 멍이든거 말고는 전혀 문제가 없어요. 보조개바나나라고 해서 외관상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에는 차이가 없는걸 보조개과일이라고 하던군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