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7
바나나를 한 송이 사면은 저희 집은 잘 줄어들지 않아서 좀처럼 사지 않게 됩니다. 그러다가 바나나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한 송이를 구매했어요. 역시 며칠 지나니까 검은 반점이 생기면서 바나나가 검게 변하더군요. 이때가 가장 당도가 높은 때라고 하네요. 달고 맛있어요.빨리 먹어야되는 단점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