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7
치킨 에프에 돌려서 먹었어요~ 닭가슴살이랑 퍽퍽살 위주여서 에프에 돌리니 더 딱딱해지긴 했는데 소금 콕콕 찍어먹었어요~
갓튀겨진 느낌은 아니었지만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먹었습니다. 매콤한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