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7
튀김으르 여러가지 시켜서 떡볶이와 먹었는데 그중에 고구마튀김은 노란 과육의 달콤함과 바삭한 튀김옷이 만나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 입 베어 물면 파삭 소리가 나면서 속은 밤처럼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죠. 씹을수록 고구마 특유의 진한 단맛이 느껴지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