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7
퇴근하고 동네 닭볶음탕 전문점에서 닭2마리 주문해서 네명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준비 안하고 편하게 외식하고 들어왔어요~
맛있게 매운 얼큰한 맛이에요~
조미료 맛이 덜나고 깔끔한데 간이 잘 맞아요~
볶음밥2인분 추가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묵은지 볶음도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만들어먹으려고요~들기름에 맛있게 볶아볼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