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452230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452230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45223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7
코인육수 두알로 육수냈어요. 사골육수 사놓은게 다 떨어졌네요. 토란국 끓이려구요. 코인육수 맛이 세가지 있는데 진한맛으로만 세봉지샀어요. 한봉지 20알 들어있어 몇달은 편히 쓸수있을거같아요.18가지재료가들어갔고 국물맛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