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치업 그릴 바베큐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치업 그릴 바베큐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8
지니어트앱 헬시딜에서 닭가슴살 그릴 바베큐맛이 할인하길래 구입했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 30분 정도 돌리고 에그스크램블이랑당근라페도 만들어서 세팅해서 먹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양념이 별로네요.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4kcal
치업그릴 바베큐 닭가슴살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