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연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8
점심으로 배달시켜서 먹은 연어샐러드덮밥입니다.
연어가 부드럽고 얇게 밥위에 덮혀있었습니다.
마치 일본에서 먹은 카이센동이 생각났습니다.
밥은 초밥처럼 새콤달콤하게 조미가 되어있었습니다.
조미간장을 주셔서 간장을 살짝 뿌려서 먹었습니다.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92kcal
연어샐러드
4.9(리뷰 24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