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고도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고도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8
달콤한 맛의 찰보리빵을 라떼와 함께 먹었어요.
찰보리빵을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찰보리빵은 유난히 부드럽고 쫀득하네요.
많이 달지않아서 먹는데 부담도 덜 되고 간식으로 먹기 좋은것 같아요..
고소한 라떼와 함께 먹으니 더맛이좋은 찰보리빵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88kcal
고도찰보리빵
4.9(리뷰 7개)
·식단기록4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