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8
어제부터 마요네즈를 먹고 싶었는데 아침에 양배추가 보이길래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양배추, 토마토, 블루베리를 얹어 주곤 제가 먹고 싶은 마요네즈를 듬뿍 뿌렸어요.
그리고는 혈당 관리라는 양심을 챙기기 위해 발사믹과 올리브유를 뿌려서 행복가득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