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8
동네밥집 가지무침은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간은 잘 맞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취향과는 조금 달라서 크게 손이 가는 메뉴는 아니었습니다아.! 그래도 건강한 반찬이라 좋아요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