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8
파프리카샐러드를 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양상추랑. 삶은계란. 양파. 파프리카를 넣어서 시저 드레싱을 뿌려서 먹었네요.
싱싱한 파프리카가 달달하고 계란의 부드러운 맛과 싱싱한 샐러드가 잘 어울립니다.
영양분이 가득한 파프리카샐러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5g)
15kcal
네떼파프리카 샐러드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