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곰곰 버터 소금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곰곰 버터 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8
오늘은 스타벅스의 바게트 소금빵을 먹었습니다.
바게트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게트 소금빵 너무 맛있네요. 말 그대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데웠더니 따뜻해서 더 맛있습니다. 다만 버터 소금빵이라서 속은 살짝 느끼한 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256kcal
곰곰버터 소금빵
4.7(리뷰 19개)
·식단기록3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