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피코크 닭가슴살소세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피코크 닭가슴살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8
전자렌지에 1분30초 정도 돌렸어요! 칼로리도 낮고 당류나 모든면에서 다이어트 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소세지인데도 맛있었고 생각보다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한다고 배고픈데 간식으로 먹기 제격인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156kcal
피코크닭가슴살소세지
5.0(리뷰 4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