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213
조회수 87 작성일자 26.04.28
나홀로 밥상 삼겹살 구워먹었어요.
냉동실에 삼겹살꺼내서 구워 혼자먹는 밥상이지만 왜케 맛있는지요. 다이어트할 땐 필히 고기를 조금씩 먹어야빠져요. 매달 1키로씩 빠지고 있어요. 고기먹을 땐 밥을 안먹던지 반만먹든지 하면 살찔걱정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