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8
무말랭이무침입니다
집에서 만들기가 어려운 반찬이라 주로 사서
먹는 편인데요. 무를 말려서 양념에 무친거에요
꼬들꼬들해서 씹는 느낌이 좋고
집에서는 아침에 누룽지랑 밥먹을때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긴한데 저희집
아이는 잘 먹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