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배달음식으로 김가루 주먹밥 시켜먹었어요! 단무지, 깨도 같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새콤한 맛이 같이 느껴져요. 떡볶이, 고기, 찌개 등 시켜먹을때 사이드메뉴로 주먹밥은 필수 주문해야해요. 그냥 맨밥이랑 먹는것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저는 보통 주먹밥 시켜서 집에서 참기름 깨를 더 첨가해서 먹는데 이러면 훨씬 더 부드럽고 고소한 주먹밥을 드실 수 있습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