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8
지니어트 포인트로 닭가슴살 구매해서 맛보았는데요. 냉동 상태로 와서 포장이나 이런 것들은 너무 좋았고 잠내도 전혀 없이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조금 퍽퍽 함이 있어서 별표 하나 뺐어요. 요즘에 퍽퍽함 전혀없는것도 잘 나오더하구요 건강에 좋은 단백질이라니 가끔 먹어줘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