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8
매년 제주도 사는 지인에게 고사리를 잔뜩 삽니다.
어쩔수 없이 너무 많이 구매하게 되서 이것저것 해먹게 됩니다.
서양에서는 독성이 있다고 안먹는걸 우리나라는 이리 잘 먹네요.
말린 고사리를 물에 잘 불려서 꼭 짜내고 후라이팬에 참기름.액젓,조선간장으로 볶으면서 다진 마늘.다진 파와 들들 볶아주면 고사리 볶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