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9
점심식사하러 양식집에 갔어요.
경양식 돈가스와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더니 애피타이저로 스프 한접시가 나오더라구요.
양송이나 옥수수 같은건 들어있지 않은 퓨어(?)한 스프였지만 기본은 하는 맛이라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