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9
망고를 먹었다 샐러드 형식으로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냉동이라서 입안이 얼얼하게 차가웠다 새싹과 냉동 파파야, 용과 그리고 망고 스무디까지 얹어졌다 아몬드와 크랜베리도 들어갔다 달면서 차가운 간식이 됐다 열대과일은 좀 일찍 꺼내서 덜 차갑게 녹였으면 좋았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