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9
샤브샤브 먹기 위한 육수 준비했어요. 깨끗하게 씻은 무랑 파, 고추 송송 썰어 넣으면 되요~ 요즘은 코인육수가 워낙 잘 나와서 멸치랑 새우 등등 준비할 필요도 없어요~ 대기업공장 맛이 가장 맛있음! 시원 칼칼하게 샤브샤브 해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