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땅콩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땅콩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땅콩버터 한스푼 올려서 아침에 사과랑 먹었어요~ 몸에도 좋고 사과랑 밸런스가 잘 맞아요~ 저는 옳곡이나 오넛티 제품을 먹는데 워낙 한병 사면 금방 먹어서 여러브랜드 제품 구매하고 있어요.
대용량보다는 소량씩 사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테이블스푼(16g)
94kcal
땅콩 버터
4.8(리뷰 179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