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4.29
양파스프에요~ 안에 튀밥같은 알갱이가 함께 있어서 씹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프만 먹으면 심심한데 앞으로 튀밥이나 대체 요리재료로 저도 넣어보려구요~ 양파가 듬뿍들어가다보니 속도 편하고 건강하게 항상 먹은것 같아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