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블루베리 스무디 마셧어요~ 양도 꽤 있고 블루베리도 듬뿍 넣어줘서 프렌차이즈 좀 음료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밖에서는 아무래도 설탕이나 시럽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아쉬운점은 있지만 그래도 재료라도 듬뿍 넣어주니 만족스럽네요~^^
#일반식 #간식

1잔(150ml)
188kcal
블루베리스무디
4.9(리뷰 95개)
·식단기록4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