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9
혹시 드셔보셨나요? GS25에 카페라떼
우유를 타서 먹는 건데 너무 맛있어요. 웬만한 커피 전문점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우유가 뭔가 좀 다른 것 같아요. 진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참고로 유명 커피숍이랑 블라인드 테스트해서 이겼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8kcal
kustom coffee라떼
4.8(리뷰 181개)
·식단기록2.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