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웰스토리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웰스토리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30
아침에 간편식으로 먹기위해 고구마를 삶았다.
간식으로 먹던 고구마 아침한끼로 마싯게 먹었다.
고구마 맛도 여러가지의 맛을 풍기지만.이번엔 고구마를
잘 샀다.단맛도 좋으니 당연히 맛이 좋았다.
국물김치랑 같이 먹으니 자꾸만 손이가서 많이 먹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50g)
358kcal
웰스토리고구마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