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플레잇 프리미엄 소금버터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플레잇 프리미엄 소금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고소한 치즈와 명란이 들어 있는 소금 버터 빵 먹었습니다. 소금버터 빵을 좋아하는데 먹어 본 것중에서는 가장 화려한 맛입니다. 고급스러운 버터의 풍미도 느껴지면서 치즈와 명란의 짭짤한 맛도 함께 느껴집니다. 겉바 속촉의 느낌이라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75g)
274kcal
플레잇프리미엄 소금버터빵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