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30
냉동실에 얼려놓은 고구마줄기를 해동을 해서 고구마줄기볶음을 했어요.
먼저 양파를 볶다가 고구마줄기를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볶은후 들깨가루와 마늘. 참기름. 통깨로 마무리 합니다.
고구마줄기 볶음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