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30
바나나 입니다
cu편의점 갔다가 반값바나나 구매했어요
이름은 반값바나나인데 가격이 저렴한거같지는 않아요
보통사이즈 5개 들어있는데 2700원이나 하더라구요
노브랜드 에서 구매할걸 그랬나봐요
맛도 별로고 노브랜드 가 더 저렴하고 질도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