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소락 고구마 스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소락 고구마 스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오늘 간식 고구마 스콘 입니다ㅋ
고구마 스콘 촉촉하거나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고
약간 단단하고 물기가 없는 식감이예요 식감 자체는 칼로리바란스? 생각하시면 딱 맞습니다. 설탕을 줄이고 통밀, 호밀가루를 개인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32kcal
소락고구마 스콘
4.0(리뷰 4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