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딜리핏 렌틸콩 닭가슴살 현미영양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딜리핏 렌틸콩 닭가슴살 현미영양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30
오늘 점심에는 렌틸콩과 현미를 넣고 지은 현미밥과 닭가슴살, 그리고 비트와 당근, 나물을 먹었습니다. 렌틸콩은 아주 작지만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5g)
340kcal
딜리핏렌틸콩 닭가슴살 현미영양밥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