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30
자취생 1등 과일 바나나입니다. 씻어서 먹지 않아도 되고 손질 할 것도 없고 그릇도 필요 없어서 자취 하는 사람이면 바나나를 자주 사지 않을까 싶어요. 그냥 들고 다니면서 먹기도 하고 출근길에 먹기도 합니다. 오늘은 집에 오자마자 배고파서 하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