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고구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고구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30
고구마를 넣어 고구마밥을 했다. 밥을 짓는 동안 달콤한 향이 집안에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까지 따뜻해졌다. 밥이 완성되고 나니 고구마의 포슬포슬한 식감과 밥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한 끼가 든든하게 느껴졌다. 별다른 반찬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80kcal
고구마밥
4.7(리뷰 30개)
·식단기록3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