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마니커 닭가슴살 양념치킨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마니커 닭가슴살 양념치킨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닭가슴살 양념치킨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양념이 달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갔습니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기름기가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1kcal
마니커닭가슴살 양념치킨맛
4.8(리뷰 6개)
·식단기록29회0

